에디터'S 이슈 공안국 '불법 가라오케' 단속에 '한국인 업주 체포' 망신 < 베트남사회 < 기사본문 베트남 코리아 타임즈

에디터's 이슈 공안국 '불법 가라오케' 단속에 '한국인 업주 체포' 망신 < 베트남사회 < 기사본문 베트남 코리아 타임즈

에디터's 이슈 공안국 '불법 가라오케' 단속에 '한국인 업주 체포' 망신 < 베트남사회 < 기사본문 베트남 코리아 타임즈

Blog Article


고객이 제공하는 모든 경험에 대해 합리적인 가격을 지불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기대 이상의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원가라오케는 보통 중요한 비즈니스를 성사 시키기 위해 많이 찾으시나 문득 술 한잔이 생각나실 때도 찾을 수 있는 편안하고 즐거운 술자리입니다. 성공적인 비즈니스을 위해 저희 업소들은 항상 최고의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함께 온 일행과 자리에 앉아 있는데, 밖에서 하이힐 소리가 “따그닥! 낯선 외국 여성에 대한 기대심과 호기심 때문일 것이다. 그리고 갑자기 문이 열리더니, 30여명의 여인들이 룸으로 들어왔다. ‘헐~’ 이렇게 많은 아가씨들이 들어올 줄은 생각도 못 했다. 게다가 이곳은 수많은 인종이 모여살고 있는 우즈벡이 아니었던가... 때문에 가라오케 안에서 세계미인대회를 감상하는 듯 했다.


Ilsan 맛집만 다니시지 말고 중요한 접대 손님 혹은 외국인 고객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가라오케를 방문해주세요. 나트랑 한인 가라오케의 가라오케 룸은 다양한 크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은 룸은 2~4명, 중간 크기의 룸은 6~8명, 큰 룸은 10명 이상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 나트랑 한인 가라오케를 방문하기 전에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사전 예약을 통해 자리를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경험이 처음이라면 매우 힘들 수 있지만 저희 실장님들과 모나리자의 계신 실장님들이 초이스를 도와줍니다. 그러니 너무 걱정마시고 함께 초이스를 보면 괜찮은 푸잉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파타야 모나리자는 파타야 가라오케 중 최신 시설과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모든곳이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으며 매우 많은 웨이터들이 상주해 있기때문에 빠르게 주문도 가능하며 최고의 서비스 마인드로 응대를 합니다.


일행 중에 우즈벡에서 가장 오래 살고 있는 사람이 나보고, “빨리, 아가씨 초이스하세요”라고 말했다. 나는 30명의 아가씨 중에 누굴 선택할지 몰라서, 그냥 “한국말 잘할 줄 아는 아가씨는 손들어요”라고 말했다. 솔직히 아가씨들이 어찌나 이쁘든지, 누굴 선택해도 상관이 없었다. 너무나 이국적인 아름다움에 매료가 되어, 30명의 아가씨를 쭉 둘러보는 것조차도 내 눈의 사치라는 생각이 들었다. 한국의 아가씨도 아름답지만, 이국적인 여인들은 처음 보기 때문에 그것도 단체로 보기 때문에, 더더욱 내 눈은 호강을 하는 것 같았다. 같이 온 일행 한명이 화장실에 갔다가 룸에 들어오면서, 룸에 가득찬 아가씨들을 보고, 화들짝 놀랐는지, 어찌할 바를 몰라했다.


서양 백인들을 주타깃으로 하는 '웨스턴바'는 파스퇴르 거리에 약 50개 정도의 가게가 있습니다. 가장 재미있으면서 가장 가성비 있는 곳이라 생각되는데 손님 절반은 서양인, 절반은 한국인이 주를 이룹니다. 베트남 가라오케는 남성분들이 동남아시아 방문 시 필수로 방문하게 되는 곳으로, 호치민의 가장 대표적인 유흥 종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수원룸싸롱 수원가라오케 No.1 시크릿에서 심이사가 제대로 한번 모시겠습니다. (인계동가라오케, 수원셔츠룸, 수원하이퍼블릭, 수원룸싸롱 등 각종 유흥 문의 대환영) 수원가라오케 시크릿은 경기권 최고급 인계동가라오케입니다. A급 수질과 마인드를 겸비한 고퀄리티의 확실한 여성 매니저들이 매일 출근하고 있습니다.


저희 업소에서는 100 % 합법이기 때문에 애프터가 없습니다. 하지만 손님과 아가씨가 합의하에 만나는 것은 가게의 통제 밖이기 때문에 에프터 라고 보기 어렵습니다. 최적의 매칭을 통해서 내상 없는 홈런 치는 밤을 만들어 드리도록 할 테니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접대 자리가 필요하시다면 원오페라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제 나트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가라오케 시설이 있습니다.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가라오케 시설로, 이 곳에서는 최신 곡부터 옛날 추억의 노래까지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다낭의 원오페라 KTV는 단순히 노래 부르는 장소를 넘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곳으로 손님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풍요로운 밤을 선사합니다. 이 곳은 꽁까이들과의 만남과 서비스를 통해 독특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매일 다양한 시간대에 최소 80명 이상의 아름다운 꽁까이들이 손님들을 기다리며, 그 중에는 베트남 전역에서 최고의 품질과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꽁까이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독립된 공간은 작은 유리 탱크 같아 보이며, 참가자들은 마치 자신들이 큰 어항 속에서 노래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특별한 경험은 노래에 대한 열정이 더욱 높아지도록 도와줍니다. 다른 나이트 클럽과 차별화 된 최고의 매니저와 직원들로 구성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희는 확실하게 손님들을 모시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말도 안되는 전화 상으로 우선 가게에 방문을 하게끔 한 다음에 절때 무의미하게 기다리시게 하지 않습니다. 보통 무조건 방문하게 하기 위해서 여성 매니저가 바로 맞출 수 없는 상황인데도 바로 초이스를 할 수 있다면서 거짓말을 치는 그런 식으로 영업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24시간 영업으로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에서는 손님이 노래를 부를 동안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스타일의 현대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시설들과 함께 저렴한 나트랑 가라오케 가격으로도 충분하게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최적의 장소로 추천됩니다. 만약 기존의 인기 가라오케를 자주 찾았던 이용객들이라면 오히려 전보다 좋아진 환경에서 익숙하게 호치민 가라오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니, 잠시 시간을 내서 방문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호치민 가라오케를 직접 경험해 본 이용자들의 평가가 가장 높은 업소로 손꼽히고 있는 블링블링 가라오케는 국내에서도 항상 꾸준하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살갑고 손님한테 아주 잘하는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다낭 가라오케 중에 관리 안 되는 곳들 가면 매니 저들끼리 놀고 핸드폰 보고 그러는 곳 많은데 여기는 그런 거 없이 손님을 최우선 생각하고 대하는 곳입니다. 베트남 다낭 가라오케에 대해서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거나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아래에 있는 톡을 통해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원하시는 가라오케 혹은 다낭 유흥을 즐기실 수 있게 최대한 성심성의껏 상담과 도음을 드리고 있습니다.


가라오케 KTV에서 충분히 만족스럽고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베트남 어디를 가시더라도 베트남 밤문화는 거의 비슷한 형태입니다. 가볍게는 이발소 수준에서 붐붐마사지, VIP, 가라오케 정도로 나뉘는데 하노이 가라오케에서는 특히 베트남 최상급 꽁까이와 함께 술과 노래 그리고 끈적한 2차 까지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대로 마음먹고 뜨거운 밤문화를 한 번 즐겨보길 원하신다면 비용도 중요하고 업소 인테리어나 퀄리티도 물론 중요하지만 최우선은 무엇보다 꽁까이 수준이지요.

송파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윈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WIN가라오케

Report this page